좋은 열은 올리고 나쁜 열은 낮춘다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음식이긴 하지만 무작정 열을 올리는 음식은 아니다. 생강에는 아스피린의 80% 정도 해열 효과가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열을 발생하 >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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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다솜이 작성일16-12-20 20:16 조회99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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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열은 올리고 나쁜 열은 낮춘다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음식이긴 하지만 무작정 열을 올리는 음식은 아니다. 생강에는 아스피린의 80% 정도 해열 효과가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열을 발생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생성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해열 작용을 하는 것이다. 몸이 차가울 때는 따뜻하게 하고 몸에 열이 많이 날 때는 그 열을 낮추는 자연 온도 조절계라고 할 수 있다.

생강은 고대에서부터 통증을 완화하는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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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강이 당신의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 다음의 9가지 효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조리법을 확인하시고, 내일부터 생강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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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시킨다. 또한, 입덧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만성적인 소화 불량은 일반적으로 위장의 상부에서 통증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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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를 천천히 하는 과정 중에 이러한 통증이 발생되곤 한다.
생강은 위의 소화 과정을 더 가속화시켜, 더 부드럽게 음식을 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식사 전에 몇 그램의 생강 분말을 섭취한다면, 이러한 효과가 50%까지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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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강은 아픈 근육의 통증을 부드럽게 완화시켜 주는 것에 효과적임이 입증되었다.
특별히 운동 후의 근육 통증 완화에 굉장히 효과적이다. 매일 생강을 섭취하면, 모든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생강에는 소염제(항염증제)의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생강은 모든 관절의 염증을 줄이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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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 결과에 의하면 생강을 섭취한 그룹이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관절염의 통증을 덜 느끼는 것으로 입증 되었다.
또 다른 연과 결과로는 생강과 참기름, 계피 가루를 함께 섭취하면 아주 맛있는 향과 맛을 내며,
염증을 감소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임이 밝혀 졌다.
2015년 발표에 따르면, 매일 생강을 섭취하면 2형 당뇨병 (Type II diabetes)의 혈당 지수를 낮추는 것으로 밝혀 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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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장 질환의 주요 요인으로 밝혀 진 산화 단백질(oxidized lipoprotein) 도 23%로 감소하는 것으로 밝혀 졌다.

유자+생강으로 만드는 자연차


며칠 조금 포근하다 싶었더니만, 언제 그랬냐 싶게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겨울에는 아무래도 포근한 걸 찾게 됩니다. 그리고 날도 차고 건조해서 감기에 걸리기도 쉽습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수제 자연 차를 준비하면 어떨까요?

ㅡ앞으로도 많은정보를 드리겠습니다.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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